자유게시판
멘탈 펑![1]
714 BluesTILLidie1.10(토)조회 456추천 1비추천 0

714 BluesTILLidie1.10(토)조회 456추천 1비추천 0
우리 원톱 속가 146
상대 풀백 속가 138
난 퍼터치고 직진으로 달리고
상대는 두블럭 뒤에서 달려오는 상황
2초만에 바로 따라잡히고 공바로 뺏기고 부상까지 당해버리기
이게 맞나?
진심?
체이서가 있다고해도 이건 너무 한데?
그렇다고 내가 상대 속가 150들 윙어를
속가 146풀백들로 잡을 수 있냐?
아뇨?
???:그러니까 체이서 써야지
a:이미 쓰는데요?
도대체 따라잡히고 말고의 기준이 뭐임?
그냥 넥슨이 돌림판 돌려서 정해주는거임?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