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게임 체감 진짜 절망적이네.[1]
662 썬신11.28(목)조회 646추천 1비추천 0

662 썬신11.28(목)조회 646추천 1비추천 0
진짜 상식적으로 게임이라고 보기가 어렵네. 수년 간 플레이했지만 진짜 이건 말이 안 된다.
1. 패스 씹힘2. 패드마저 체감이 그냥 지옥수준3. 개인기 씹힘4. 그나마 괜찮았던 저녁도 최악수준5. 게임하지 말라는 건가 진짜
진짜 진지하게 체감, 인게임으로 그나마 있던 매니아층도 다 떠날꺼 같네. 진지하게
1. 패스 씹힘2. 패드마저 체감이 그냥 지옥수준3. 개인기 씹힘4. 그나마 괜찮았던 저녁도 최악수준5. 게임하지 말라는 건가 진짜
진짜 진지하게 체감, 인게임으로 그나마 있던 매니아층도 다 떠날꺼 같네. 진지하게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