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점검 뭐했냐?
586 뱅시앙11.28(목)조회 545추천 2비추천 0

586 뱅시앙11.28(목)조회 545추천 2비추천 0
이런 상태로 무슨 게임을 하라고....
해도 너무하는거 아니냐
패스 하면 다 상대편 주고
트래핑 되면 바로 공 빼앗고..
논스톱 패스라고 미리 키 눌렀는데.. 드리블 치고 있고..
지금 뭐하자는거??
해도 너무하는거 아니냐
패스 하면 다 상대편 주고
트래핑 되면 바로 공 빼앗고..
논스톱 패스라고 미리 키 눌렀는데.. 드리블 치고 있고..
지금 뭐하자는거??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