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진들은 제발 게임 좀 해보고 개선하세요[1]
578 옥담8.26(월)조회 503추천 0비추천 0

578 옥담8.26(월)조회 503추천 0비추천 0
인게임 개판인데 무슨 패치를 하는건지 궁금하다
게임 플레이를 해보긴 하는거냐? 맨날 책상에 앉아서 쓸데없는 웹상점 패치 그만 쳐하시고
인게임에서 버그나 고치세요
그리고 지금 방향키대로 패스나 퍼스트 터치가 안나가는데
왜그러는거냐? 패치전에는 잘만됐고 이상이 없었는데
제발 좀 축구게임같이 만들어주세요
이따구로 할거면 그냥 피파 없애주세요 
게임 플레이를 해보긴 하는거냐? 맨날 책상에 앉아서 쓸데없는 웹상점 패치 그만 쳐하시고
인게임에서 버그나 고치세요
그리고 지금 방향키대로 패스나 퍼스트 터치가 안나가는데
왜그러는거냐? 패치전에는 잘만됐고 이상이 없었는데
제발 좀 축구게임같이 만들어주세요
이따구로 할거면 그냥 피파 없애주세요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