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근본rank0326 유연금8.26(월)조회 479비추천 0
그 자체였던 겜이 무슨 근본없는 겜이 됐냐 내가 피파만 14년을 했는데 이렇게 정 떨어진 적은 처음이다초보나 복귀 유저들 때문에 보정이 있을 수 도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게임 잘하는 놈들이 보정받을려고 팀 구리게 짜고 하는건 좀 막아야 되는거 아니냐그리고 커멘드를 입력을 하면 좀 바로 나가던가 한박자 쉬고 나가거나 그냥 인식을 못하거나 그러냐제발 입력한 방향에 입력한 타이밍 대로 나가 줬음 좋겠다그리고 억까진짜 없어져라 볼을 뺏어도 의미가 없어 뺏을려고 태클 넣으면 볼 한두번 튕기고 다시 상대한테 가있는데태클 넣는 이유를 모르겠다 그냥 태클 안넣고 달리기만 하는게 수비 더 잘될듯진짜 내 인생의 절반 이상을 피파를 하면서 살았는데 다시 예전 모습좀 되찾으면 좋겠다fc온라인4는 망했으니까 다른 플랫폼에서 다른 앤진 써서 운영진들 다 바꿔서 새로 출시 해주라이런 무능한 사람들한테 이런 게임을 맞기기에는 지금 운영진 수준이 너무 떨어진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