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무점검 패치후 인게임 또 망가졌네 ~~~
675 전설의감독11.26(일)조회 606추천 0비추천 0

675 전설의감독11.26(일)조회 606추천 0비추천 0
패스 지 마음대로 나가고    
키렉  울트라  늦은 반응  나가고
ai   개판  얼타기 하고 
1~2일  유저 체감  좋다고 하고나서   토요일  무점검 패치후
또  예전으로 돌아갔네   ㅋㅋㅋ
대단한  넥슨이다 
키렉  울트라  늦은 반응  나가고
ai   개판  얼타기 하고 
1~2일  유저 체감  좋다고 하고나서   토요일  무점검 패치후
또  예전으로 돌아갔네   ㅋㅋㅋ
대단한  넥슨이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