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접는다 인제 그만해야할거같다 진짜 암걸리기 직전rank02148 챔피언스의제왕11.26(일)조회 742비추천 0
내 실력도 문제지만  평소 챌 찍던 사람인데 계속 같은 티어에서 빙빙 돌다 최근 챌도 못가게끔  억까란 억까는 다하고무과금유저인데 걍 돈많고 좋은 선수 쓰면 아에 상대가 안된다퍼터 좋아진거 말고 바뀐게[ 뭐냐 패스? 유튜버고 나발이고 경기도 권에서 핑낮고 좋은 컴터 쓰면서리뷰하면 어떻게 안좋겠냐  고작 천안 사는데도 핑 6,8찍힌다 참 오래 기다렷다 피파 정상되기를 피파1 부터 4까지 다 해왔던 30대 인데인제 그만 핳란다 역대급 발암 게임이다 다들 멘탈잘잡고 계속하던지 일찍 손놔라 되도록 현질은 많이하지말고돈아깝잔아 차라리 롤 스킨이나 더 사
넥슨 피파 관련된 모든 직원들은 3대가 x하길 바란다 그럼 ㅅㄱ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