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미안한데그냥 9차 넥필로 다시 패치하면 안되냐?
704 Location11.24(금)조회 476추천 0비추천 0

704 Location11.24(금)조회 476추천 0비추천 0
진짜 축구 하나도 모르는 놈들이 그냥 하는 말에 휘둘려서 축구 모르는 놈들이 또 만들라니까 어렵지? 
걍 테섭 풀어서 만든 9차 넥필 그대로 다시가자 제발 
그떄가 차라리 좋았어 
그냥 9차로 고정하자
걍 테섭 풀어서 만든 9차 넥필 그대로 다시가자 제발 
그떄가 차라리 좋았어 
그냥 9차로 고정하자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