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콘로드 첫 2레벨되어서
110 skskw011.24(금)조회 694추천 0비추천 0

110 skskw011.24(금)조회 694추천 0비추천 0
보상받았는데 아이콘 먹고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아이콘 호돈, 굴리트, 토레스는 안뜰것 같고
8강팩은 백퍼 안좋게 뜰거고
비피가 젤 낫다 비피받았는데 500받음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