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은 피파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거같다[1]
139 ahssatda11.24(금)조회 757추천 1비추천 0
139 ahssatda11.24(금)조회 757추천 1비추천 0
예전에도 피파가 썩 정상은 아니었지만 요즘은 진짜 섭종하려는건지 세기말 감성으로 게임이 개판이다 한 두어달 쉬다가 복귀 이벤트나 챙기든가 해야지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