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파 개발자는 뭐하는거임?586 으매없는약스정무11.24(금)조회 657비추천 0
패삑 고친다며 안고쳐진거 같고 고친거 증명해봐라 코드 올려 그냥....잘못된거 있으면 유저들 중에서 고쳐주는 사람 있겠지 왜 이렇게 답답하게 운영하냐그리고 크로스 너프한다며 크로스 뭐가 너프된거야? 아직도 딸깍메타로 크로스 올리면 헤딩골만 5골이 나왔다... 그리고 수비 왜이리 빙딱만들어놓음? 유저들 말좀 들어 제발 ㅠ 넥슨 대기업이란 소리 한물 갔노... 이제 줏소기업 그이상도 아닌 이하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