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발자 한번 보셈 -
95 활활타는메이플11.10(금)조회 474추천 1비추천 0

95 활활타는메이플11.10(금)조회 474추천 1비추천 0
머리라는게 있으면 운영자로서 운영을 좀 해보심이 어떠합니까 ? 패키지 그만 팔아 먹으셈 ( rpg랑 비교할건 아니지만 메이플 보다 지를 생각이 없을 정도임 ) 중국 양산 겜 이랑 뭐가 다름 
메 동네는 운영이라도 잘하려고 노력하지 / 여긴 섭종임 
메 동네는 운영이라도 잘하려고 노력하지 / 여긴 섭종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