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배율 다시 나락가는데 모니터링 안하냐?rank0744 프택11.10(금)조회 424비추천 0
씌이이이이이  가지고 있는  선수한명당 3천억씩 떨어지고  
사고싶은 선수도 배율빔이라서   갱신싸움 해야하는데  이게 맞냐??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