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왜자꾸 월클인데 챌린저 매칭을 해주냐고~~~~~[1]
451 빌어먹을골9.2(토)조회 263추천 0비추천 0

451 빌어먹을골9.2(토)조회 263추천 0비추천 0
아니 승격 좀 하자 좀 
왜자꾸 월클2부에서 챌린애들 계속 잡아주냐고 매칭을 ~~~~~~~~~~~~~~~~~~~~~~~~~무승부거나 1점차로 짜증나게 좌절시키고
왜자꾸 월클2부에서 챌린애들 계속 잡아주냐고 매칭을 ~~~~~~~~~~~~~~~~~~~~~~~~~무승부거나 1점차로 짜증나게 좌절시키고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