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핑높은 놈 들 만나면
531 선부동강동원9.2(토)조회 243추천 0비추천 0

531 선부동강동원9.2(토)조회 243추천 0비추천 0
키가 10초마다 한번씩 먹혀서 퍼터도 안나가고 사이렌도 안울리고 방향키로 드리블 쳐도 키 안먹어서멍때리다 뺏기고 패스, 슛 눌러도 키 먹혀서 한번씩 멈춰서 뺏기고 ㅋㅋㅋㅋㅋ보정이고 아다리고 다떠나서 핑높은 놈들만 만나면 이리된다고게임서버 관리 개판이다 그지? 뭔 선수하나를 42조에 책정하는 돈에 정신나간 운영진들 답다 그지?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