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술 왜 이따위로 바뀜??[3]
575 fifa4는망한게임8.2(수)조회 340추천 1비추천 0

575 fifa4는망한게임8.2(수)조회 340추천 1비추천 0
줜나 불편한데 그것도 모자라 뭘 건들어야 할지 나는 이해를 못하겠네어차피 보정빨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수비애들 공격시 전부 수비로 지정 해 놨는데 짜증나게 전술 무시하게 만들어 놓고 수비 할때 수비에 없고 공격수랑 위치가 바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격수는 수비수가 공격지역에 있어서 올라가질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파 운영진 진심 돈 겁나 쉽게 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