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 컴 사양이 7900x3D 그래픽 4070 입니다[4]
264 에라모를거에요8.2(수)조회 1,294추천 0비추천 0

264 에라모를거에요8.2(수)조회 1,294추천 0비추천 0
인터넷 들어오는게 1GB입니다 아니 렉이 저혼자 걸리는건가요 키 반을이 반박 느리고 선수들 ㅂ ㅅ 같고 안움직이는게 저만 느끼는건가요? 잘 되는 날은 키 멋지게 먹히고 않되는 날은 선수들 가만히 멍때리고 패스 반박자 느리고 잘 되는 날은 멀해도 되고 저만 느끼나요 이게임을 실력으로 하는지 잘되는 날 에 티 어올려 놓는 건지 모르겠네요 이런 게임을 않하는게 맞지 않나요 계속 해주니까 고칠 생각을 안하네요 그렇게 사양 많이 먹는 게임을 해도 렉이 없는데 이게임 만 하면 열받네요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