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얘네 로패까지 묶어서 미루는거 그거아니냐?ㅋㅋㅋㅋㅋㅋrank0912 D태클11.3(목)조회 289비추천 0
원래 이번에 패치 내용 로패 + 신규 모드 + 신규 클래스 잖아?
신규모드가 월드컵 관련 이벤트랑 모드 일 가능성이 제일 높다고 다 말하잖아?
애도기간이고 뭐고 해서 이벤트를 미룰 수는 있고 그에 연관된 모드까지 미루는건 이해가능한 정도임.

근데 패치 자체를 미룬다? 얘네 10.30~오늘 까지 해서 로패만 따로 분리해서 패치할 능력이 없는거임.
그냥 파일이 한 뭉텅이로 뭉쳐져있으니까 로패 데이터만 따로 추출해내서 그거만 적용시킬 능력도 없는거임.

그리고 굳이 신규모드를 제외한 내용을 추출할 필요도 없음... 그저 원래대로 패치를 하고 잠깐 이벤트 관련 모드만 추가적인 패치을 통해서 사용 불가능하게 비활성화만 시키면 되잖아?
그걸 하기 싫다고 혹은 그럴 능력이 안되서 패치를 미룬거라고 밖에 안보여짐ㅋㅋㅋㅋㅋ

+ 오늘 패키지 내기도 어려움. 왜냐면 신규 클래스가 들어간 패키지가 적용되야할텐데 패치가 안된상태이고 본 서버에 선수 데이터가 없는데 선수를 어떻게 생성해냄ㅋㅋㅋㅋㅋ 신규 클래스가 들어가있는 패키지를 출시해서 구매해서 오픈해도 뽑을 확률 0%아닌가ㅋㅋㅋ

패치하는게 이미 약속된 업무이고 B2C 관계에서 너님들이 했던 쇼케이스를 통해서 구두약속된 업무 아님?
일반적으로 회사에서 애도기간이라고 쇼케이스를 통해서 약속한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건 너네가 정치인이냐ㅋㅋㅋㅋ
대통령(전임이나 현임 모두)이나 국회의원(여, 야 상관없이 똑같다)이 할 짓을 하고있네ㅋㅋㅋㅋ 공약 불이행 같은거나 보고배우네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