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애도한다고 로패 미루고 패치는 하고 머냐 ㅋㅋㅋㅋㅋㅋ[1]
1010 띨빵11.3(목)조회 370추천 0비추천 0

1010 띨빵11.3(목)조회 370추천 0비추천 0
애도한다고 로패는 쳐미루는데 패치는 왜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로다가 역겹다 니들이 애도한다고 로패 쳐미룬다고 말을하니까 고인들이 한번더 입에 오르는거임
이제 핑계삼을게 없어서 사망자들 핑계를 대냐 니들이 인간이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