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애도기간을 명분으로 삼은 건 오바다[2]
514 텐하흐의아이돌11.3(목)조회 479추천 3비추천 0

514 텐하흐의아이돌11.3(목)조회 479추천 3비추천 0
그래,  이태원 참사때문에 국가애도기간인건 맞는데,  애도기간 참여를 온라인에서까지 할 필요는 없다고 본다 오프라인도 마찬가지로 애도를 강요하는 게 되어선 안된다는 거지. 애초에 이러한 연기결정을 내릴거면 돈내고 사는 패키지를 판매하는 상점도 일시적으로 폐쇄했어야 했다. 솔직히 재화획득량의 차이가 있겠지만 똑같이 재화를 획득한다는 점에서 둘다 뒤로 물렀으면 욕을 덜 먹었을 것 같다.  지금까지 운영잘해왔으면 이런 일방적인 결정도 그냥 넘어갔겠지. 이 왕 욕먹어 온거 그냥 개돌하는 건가? 최소한 일관성은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  230맞춰놓고 대기타는 사람도 있었을건데... 울며겨자먹기로 220에 맞는 선수 새로 사야 하는 거잖아.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