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대2도 진짜 패작 심하네요...[2]
200 삼다수9711.3(목)조회 595추천 0비추천 0

200 삼다수9711.3(목)조회 595추천 0비추천 0
일부러 볼 이상한곳 돌리시고 패스도 스루키로만 주셔서 상대쪽으로 공이가서 일반패스 하라고 채팅쓰니 갑자기 그럼 자기가 패스 못한다 자기혼자 하겠다 이렇게 나오시네욥... 쩝 ... 2대2는 왜하시는.. 경기 시작하고 채팅입니다.. 시간보면 짜른거 없습니다..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