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파 보정 없애면 좋겠어rank0321 Legend슬픈천사7.23(토)조회 272비추천 0
 아니 피파가 몆년을 해왔는데 아직까지 발전도 없어 그냥 파울이면 불때 불고 아니면 어드벤티지로 넘어가는데 왜이리 늦게 불어서 억까를 만드는게 이해가 안간다 내가 피파2부터 했는데 아직까지 발전은 없고 피파 선수만 늘어나고 그나마 사람들이 하는 이유가 유튜버 이미지로 급상승 하는 주제에 너희들이 뭐 한게 있다고 아직까지 피파4를 관리하고 있는지  전혀 이해가 안간다 차라리 이럴거면 오리진 겜 피파22로 그냥 같이 일을 해라 나같으면 그러겠다 그냥 이글 보고 신고를 하던 법정에서 보던 내 알빠가 아니라서 이거는 나만 그런게 아니라 피파 유저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전해지는거라 나는 너를 만나면 아오지 탄광가서 나는 너랑 동반 **을 할거야 고소를 하시던 나는 너름 만나는게 나의 목표야 지금 내가 이글을 올리잖아 피파 인벤 두치와뿌구 모든 피파 비제이들이 볼거라 믿고 아니지 나는 월요일에 회사 안나가고 법정으로 나가겠지 두려울게 하나도 없다 이말이야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