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경기에 5번 이나 반칙 안부는건 에바 아냐?[1]
1378 김축구님7.23(토)조회 254추천 0비추천 0

1378 김축구님7.23(토)조회 254추천 0비추천 0
분명 반칙인데 5번이나 그냥넘어가네? 내가 몸싸움으로 이겨낸걸 반칙바로주드만....난테 왜이래???
한두경기면 그러려니하는데 하루이틀이 아냐.... 문의보내도 지들문제없다 AI 무지성답변이지
여기다 글쓰면 니손구락탓이라는둥 프딱이라는둥 내의견 듣는사람 아무도없지... 
망겜에 뭔말을하냐...그겜그유전데...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