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볼돌리는게 말이됨?[2] 금천구호날두7.1(일)조회 274추천 0비추천 0
순경하는데 이기면 딱되는 점수로 리그 한단계 올라가는데 상대가 전반에 골넣고 후반에 45분동안 볼돌리는데 아무런 제재가 없네 심지어 1대0이어서 어찌될지도
모르는 게임이었는데. 이글을 보면 볼돌리는 행위에 제재를 좀더 강하게 먹여주삼 볼돌리기 페널티 걸릴만하면 롱패스 던졌다 다시 볼돌리고 좀 재대로 하자
여태 피파 운영했던것 처럼해서 *망하지 말고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