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글 그만 삭제시켜라ㅡㅡ[1] 아이씨7.1(일)조회 176추천 1비추천 0
내 글 그만 삭제 시켜라
네트워크 에러떠서  몰수 4연패 해서 보상 하라고
그거 자유게시판에 글 올렸다고
삭제 처리 하는거 보소 일부로 감추려고 개수작 부리는건가
네트워크 에러로 몰수 패 뜬사람들 다 보상 해라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