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돈 벌고싶어?[2] BEST일레븐7.1(일)조회 235추천 1비추천 0
채감 자꾸 바꾸지 마라.
골 안들어 가게 자꾸 이것저것 너프 하는데 그럴수록 돈 못벌어.
모멘텀 시간대좀 적당히 해라.
모멘텀 때문에 어차피 한골 한골씩 나누는 게임에는 절대 현질 안한다. ㅎㅎㅎㅎㅎㅎㅎ
어차피 좋은 선수 써봐야 소용없는 게임
걍 공짜로 재밌게 할게.  서로 나누는 즐거움 ㅋ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