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개**갈비지게임[1] 좀그런데7.1(일)조회 162비추천 0
처음나왔을때는 그나마 신선하고 자동수비가아니라 재밌었는데 점점 갈 수 록 ed만 쳐눌러도 알아서 뺏고 태클키를 누르면 역동작 심하게걸려서 따라가지도 못하는 페널티때문에 신중하게 눌렀는데 이제는 dddddddddddddd쳐누르는거 보고 반대로 드리블쳐도 바로 따라오네 게임좆같이도 운영한다 ㅋ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