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파4가 망하는이유[3] 게트라이커러시아7.1(일)조회 427비추천 1

아무리 생각해봐도

케인이나 이런 최고스트라이커 1:1찬스일때 왠만큼의 방향키만 꺽어도 들어가야 맞는건데

위 아래 방향키를 쌔게 눌러야 들어감

너무 게임자체가 골이 너무 어렵게 들어감

그래서 초보유저나 하다가 안하게됨

호날두 이런애들이 1:1은 쉽게 넣어야 되는게 정상아닌가?

좋은선수 써도 1:1찬스 안들어감

1 1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