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4가 망하는이유[3] 게트라이커러시아7.1(일)조회 427추천 1비추천 1
아무리 생각해봐도
케인이나 이런 최고스트라이커 1:1찬스일때 왠만큼의 방향키만 꺽어도 들어가야 맞는건데
위 아래 방향키를 쌔게 눌러야 들어감
너무 게임자체가 골이 너무 어렵게 들어감
그래서 초보유저나 하다가 안하게됨
호날두 이런애들이 1:1은 쉽게 넣어야 되는게 정상아닌가?
좋은선수 써도 1:1찬스 안들어감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