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뜨면 대박인건가요??[3] SAGAKevin7.1(일)조회 510추천 0비추천 0
피온3 에서는 호나우두가 짱이였잖아요.
오늘 처음 접속했고 EP 포인트로 호나우두 떳는데 좋은건가요?
다른 애들 보다 확실히 비싼거 같은데 이 정도면 대박인거에요?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