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ONLINE
프로필
게임소식
커뮤니티
웹 상점
데이터센터
자료실
SPORTS
스쿼드
경기 기록
이적시장
커뮤니티
친구
방명록
구단주 정보
설정
공지사항
개발자 노트
NEXT FIELD
업데이트
이벤트
유저 가이드
신규 전술 가이드
YOUR FIELD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FC톡
친구 초대 게시판
웹 상점
멤버십
스페셜 상점
마이페이지
데일리 차트
선수
팀컬러/감독
랭킹
강화 부스트 도우미
훈련코치/특성 도우미
스쿼드 메이커
스쿼드 피드
다운로드/설치
테스트 구장
Nexon Open API
FSL
넥슨 풋볼
FCA 대회 신청
북중미 축구 라이브
고객센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친구 초대 게시판
자유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진짜 이딴 게임은 안하는게 정답인가보다 ㅋㅋㅋㅋ
[2]
902
pobyyy
6일 전
조회 113
추천 1
비추천 0
와 노력이 쓸모가 없어지는 게임이네ㅋ2경이 넘는데 2000조 따리한테 다 쳐 밀리네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링크 공유하기
1
0
이전글
보정 개 역해 ㅋㅋ
다음글
계속 보정질 해봐~
댓글
2
등록
0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