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왜 이 티어에 있는 거임?[3]rank0445 그립다그때가어제조회 97비추천 0
3:3 가다가 추가시간에 먹히니까 바로 나가는 거 웃기긴한데 ㅋㅋ 이런 사람이 이 구단가치로 왜 이 티어에 있는 거임? 
0 0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