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선수 체감
616 FC바로설수있을까10.26(화)조회 215추천 0비추천 0

616 FC바로설수있을까10.26(화)조회 215추천 0비추천 0
공격수들이 공을 잡고 E눌러서 달리면 공이 붙어있는게 아니라 공중볼처럼 소유권이 없어지는데 그 사이에 키를 안먹는 현상이 나오고 수비는 키를 눌러도 포그바 PK차듯 총총총 움직이다가 상대 공격수 지나가면 그때서야 움직이는데 맞는거냐? 어제는 이대로 패스 날려서 받는데 오늘은 상대한테 패스 나가고.... 볼돌리는건 그냥 방관 수준으로 냅두고 있고... A태클 빽태클 유저들 안잡고 페어플레이 구단주는 그냥 태클 많이 안하는 착한(호X)구단주 뽑고있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