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오징어들아 왜 체감을 너프해서 운영하겠냐 ㅎㅎ[2]rank01279 GOAT1987MESSI10.25(월)조회 207비추천 0
체감을 재앙을 만들어야 호구들이 팀갈이 한답시고 선수팩 살거아니냐 ㅎㅎ

다필요없고 관상은 오래된 과학이다 호구들아 ㅎㅎㅎㅎ
1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