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정이심한이유 이제알거같네여[1]
689 비매너는1위10.25(월)조회 210추천 2비추천 0
689 비매너는1위10.25(월)조회 210추천 2비추천 0
돈슨에서일부러 보정심하게만들어놨어여  그것도 거지팀만나면 더욱심해지죠 
그원인은 현질유도입니다 거지팀한테지게만들어 현질유도하는겁니다 
현질유저님들은 당연히되도않는팀한테박살나고나면  아조나열받어 팀다시정비해야겠네 이러구현질하시거든여 
그걸돈슨이노리는겁니다  절대 보정심하다고 팀 현질하지마세여 돈슨은유저들한테 어떻게하면 돈뺐어먹을까 그궁리만하는애들입니다 
이상 입니다 ㅎㅎ어디까지나제생각이니참고하세여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