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들어와서 잘 모르겠는데, 체감이 뭔가 이전보다는 답답하다고 해야 하나? 패스미스도 이전처럼 많이 나고...
이번에 첼시 업데이트 하면서 뭐 잘못  건드렸나....게임이 왜 이럴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