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다들 체감 어떤가요?[1]207 happyKleague10.25(월)조회 202비추천 1

오랜만에 들어와서 잘 모르겠는데, 체감이 뭔가 이전보다는 답답하다고 해야 하나? 패스미스도 이전처럼 많이 나고...

이번에 첼시 업데이트 하면서 뭐 잘못  건드렸나....게임이 왜 이럴까요ㅠㅠ

2 1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