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열받네 열받아rank0 다시해보자8.22(수)조회 133비추천 0
하...수비 실책때문에 몇번을 골 먹히는지 모르겠네 진짜 너무 열받는다

그냥 공격수 뛰어가면 옆에서 같이 뛰기만 하네 뺏을 생각은 안하고

무슨 단거리 달리기 하니? 어이가 없네 진짜 너무 열받는다

이거 피파 하다가 내 성격 다 버리겠어 후...속에서 진짜 부글부글 끓는다 

말도 못하고 너무 열받는다 하 그리고 상대 공격수 대치하고 있다가 

공격수가 슛 하면 그냥 골 넣는데 이건 무슨 경우냐 수비를 하라는겨 말라는겨

얼탱이가 없어서 진짜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