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솔까 빅맨 세레모니는 좀 수정해야 하는거 아니냐[1]
히나즈키카요8.22(수)조회 393추천 1비추천 0
히나즈키카요8.22(수)조회 393추천 1비추천 0
세레모니 모션 자체는 문제 없음.
근데 문제는 이상하게 이 세레모니가 시간이 엄청나게 긴거.
세레모니 동작이 많은 것도 아닌데, 이상하게 골키퍼랑 관중을 클로즈업 해주는 카메라 모션이 있어서 시간도 길고 짜증도 나니 상대 도발용으로 쓰이는거지.
골키퍼랑 관중 클로즈업하는 거 없애고 세레모니만 보고 끝내거나, 아니면 클로즈업 하기 전에 스킵할 수 있게 하거나.
내가 전에 고객센터에 문의했을때는 빅맨 세레모니 쓰는 사람 많으니 못없앰. 이런 소리 하던데.
없애라는게 아니라 걍 다른 세레모니처럼 수정하면 되잖아.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