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게시판
인게임 체감 [1]
80 그놈의토레스1.28(목)조회 3,549추천 1비추천 0

80 그놈의토레스1.28(목)조회 3,549추천 1비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게임 체감 도데체 뭐가바꼇다는거임??? 전보다 패스미스 더심하고  보정 엿같은시1발   계속 패스미스나고 심판은  선수사이에 껴서 진로방해 쌉오지는데 도대체 인게임 체감이 뭐가바꼇다는 얘 기임 ????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