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이 있으셔도 필요에 맞게 도입해 보심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각설)
--------------------------------------------------------------------------------------------------
□ 200 급여
- 많은 팁 게시판에 보시듯 현재 추세는 풀백과 키퍼의 급여를 최후로 보고 결정하시는게 좋습니다.
  공격에 자신 있으신 분들은 수비에 급여를 더 들여 사시는 것도 나쁘진 않겠죠? 어디까지나 전략이
 이 게임의 승부를 좌우하더라구요.
□ 팀컬러
- 자산이 많이 없으시다해서 거의 꽁으로 주는 팀 능력치 상향을 안볼 수는 없죠?
  '팀관리 -> 팀컬러' 에 가시면 각 팀마다 60OVR 이상 선수를 5명 채울시  해당팀의 캐미를 받게 됩니다.
□  선수강화
- 강화는 크게 두가지로 생각하실거에요.
 1. 팀 선수의 든든한 능력치를 위해
 2. 고강의 선수를 팔아 자산을 늘리기 위해
----> 어떠한 경우더라도 강화로 보유자산이 늘어나는건 마찬가지겠죠?
           하지만 주의 하실것이 있는데   [   1. 1 강 ㅡ> 2강 시 반드시 자산이 두배가 되는게 아니다. / 피파4는 어떠한 선수로도 강화를 할 수 있기에 그렇습니다.
                                                                                   2. 강화 장사시 1강 ~ 4강 까지 6~10배 인지  // 1강 ~ 5강 까지 10배 이상인지 확인하신 후 장사를 권해 드립니다.
                                                                                        (판매 후 40%의 수수료 & 강화시 사용한 선수비용의 만회를 위해)
3. 시즌별 선수들의 시세를 확인하자.
----> 1. NHD 시즌은 아시다시피 데뷔시즌이라 데뷔때 좋은 선수 외에는 가격이 점차 떨어질 겁니다.(추후 신규팩이 반드시 나오기에)
           2. 유니크한 선수를 확인하자(현재 OVR 대비 K리그 선수, 국대선수,키큰 선수,언론에 언급된 선수 등등이 시세가 높습니다.)
           3. 강화장사시 유명한 선수의 고강은 판매시 하한가에 많이 매물이 쌓여있으니 무턱대고 구매하여 손해보시지 마세요.
□ 추후 컨텐츠
 - 피파온라인3을 비교했을때 트레이드와 넥슨만의 새로운 컨텐츠가 생성이 될 시 자산규모는 천정부지로 상,하한가에 차이가 날 것입니다.
   //트레이드가 부활 된다면 선수 수급 및 저예산 선수들도 생산과 소비가 활발히 이루어져 재밌는 시세변화가 이루어질거라 봅니다.
   //트레이드 컨텐츠가 생길 시 선수 경매 시스템도 나오길 바랍니다.(조금 잔소리 시작 할게요)
      - 선수 경매 시스템 :  /최고액 입찰자 모드와 이벤트 입찰자 모드가 있다.
                                                   /선수를 열린경매를 통해 입찰을 받고 입찰된 금액은 입찰자 외에는 아무도 알 수 없게 한다.
                                                   /정해진 시간이 되면 최고 입찰가모드 & 이벤트 입찰자모드[ 1~1000 중 중복숫자 없는 최저,최고의 숫자 1인의 경매금액]
                                                   /이벤트 입찰 낙찰시
                                                       ㅡ 시세보다 높은 가격으로 낙찰시 :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경매유저에게 지급한다. (수수료 30%)
                                                       ㅡ 시세보다 낮은 가격으로 낙찰시 : 넥슨이 경매 진행 시점의 시세 하한가에 낙찰차액을 뺀 금액으로 유저에게 지급한다. (수수료 X)
                                                       ㅡ 중복숫자 최저 1인 없을시 입찰숫자를 1000ㅡ>2000으로 상향,재진행의 유무를 결정한다.(수수료 10%)
--------------------------------------------------------------------------------------------------
소리가 너무 삼천포로 가긴 했지만 아무튼 저예산 분들도 너무 낙담 마시고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