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이적시장 수수료 해결방안을 제시해주시면...rank0243 greatcastle8.25(화)조회 130비추천 0
본캐 구단이 대부분 챔스시즌인 리버풀이였는데 구단가치 40억에서 21억으로 떨어져서 팀 갈았습니다.
현역 독일을 짜려고 강화장사같은것도 하고 선수팩 나온것도 팔아서 지금 판매금액이 41억인데 수수료가 15억이고 받는데 26억이네요...ㅎㄷㄷ
피온4 거의 처음나왔을때부터 모든버닝 1도 안빠지고 참여한 무과금유저라 가뜩이나 구단가치 반토막난것도 속상하지만 지금 수수료때문에 미치겠어요.
top cl***는 살 돈이 모여서 살 수 있다고 쳐도 pc방도 8월31일까지 못가는데 20tots포함 15%무제한 수수료 쿠폰도 31일까지라 top cl***, pc방, 수수료쿠폰
이 3가지를 동시에 적용하는게 불가능합니다.  20tots 살라1카와 헨더슨3카를 팔았는데 피시방말고 그냥 집에서밖에 쿠폰을 못쓰는건가요?
저같은 심정인 유저분들이 아마 한두분이 아닐텐데 만약 저번처럼 계속 답변 안해주시고 질질끌다가 민심떨어지는 모습 보여주시는거 아니죠?
저 피파시작하고나서 다른게임 다 접었습니다. 피파온라인4 좋아하는 유저로서 제발 부탁드립니다.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