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돈을안질렀는데 50000캐시가있어요rank0141 뿌렑이욹8.25(화)조회 131비추천 0
게임을무슨 돈을안지르면 할수없게 만들어놨어 돈에 미쳐살다가 유저 다떠나는거야 제발좀 생각하고 게임운영좀해 무과금유저도 살아남을수있어야 게임운영이되지 돈안지르면 아예 게임자체를 할수없게 만들어놓은게 말이나되냐? 돈안쓰고 게임좀하자 가끔 즐기는용도로 하고싶은데 무슨 맨날붙들어서 이벤트해야하고 이벤트 하루라도 못하면 bp못모아 새로운시즌나오고 기존있던 선수들은 가격떨어지고 성능 구대기되고 그렇게하면 어떻게 게임을 하라는거야 매주, 매달 돈을질러야 즐길수있는 게임이 이게 맞는거야? 제발 무과금유저도 살아남을수 있게 만들어줘라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