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넥슨아 일해라[1]rank0136 Mhilex8.25(화)조회 176비추천 1

볼타모드에 나만 못보는 건지 몰라도 신고 안보이고 다나가서 나가도 비정상종료라며 10분 정지 먹이고 그렇다고 걍 일반겜돌리면 보정때문에 ** ㅈ같고 일좀 해봐

구단가치 얼마 차이나면 이정도 보정 얼마 차이면 이정도 보정 이런식으로 가야지 무슨 게임마다 선수 체감이 다르고 속도가 다르고 슛이나 패스 퀄리티 차이가 많이나면 어쩌라는 거야

0 1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