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친선은이제 주작버프탐만 겜하거 나가버리는구나 ㅋ[1]rank0384 홍대단군FC8.25(화)조회 257비추천 0
이제 주작이 뭔지  다들 눈치까서 시작해서 주작 너프당했다 싶으면 바로 텨나가고 

주작버프다 싶으면 신나게 겜하다가 60분 좀 넘어 애덜 느려지거 버프 슬슬꺼지는 타임부터 나가버리네 ㅋㅋㅋ
2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