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게시판
친선은이제 주작버프탐만 겜하거 나가버리는구나 ㅋ[1]
384 홍대단군FC8.25(화)조회 257추천 2비추천 0

384 홍대단군FC8.25(화)조회 257추천 2비추천 0
이제 주작이 뭔지  다들 눈치까서 시작해서 주작 너프당했다 싶으면 바로 텨나가고 
주작버프다 싶으면 신나게 겜하다가 60분 좀 넘어 애덜 느려지거 버프 슬슬꺼지는 타임부터 나가버리네 ㅋㅋㅋ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