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 자리를 빌어 저희 팀원이신 칠SE7EN님  금욕님에게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저희는 챌린지 조건을 맞춰서 팀을 구성한후 UnderDog 팀으로 신청도 완료하고 제 계산대로라면 평균점수 2500점은 아마추어 64팀안에는 참여가능할것같아 준비를 하고있었습니다.
그런데 7월 5일 저녁 6시쯤에 저희팀원분에게 카톡이와서 탈락했다고 연락을받았고, (공지도 저녁 이쯤에 올리셨음)
부랴부랴 확인해보니 64팀을 선정한다고해놓고 25팀밖에 선정을 안하셨더라구요. 
이해가 되지않았고 다음날 오전에 일마치고 12시에 통화하니 점심시간이고 점심시간끝나고 1시 43분에 넥슨 대표번** 통화가 연결이돼서
자초지종을 설명하니 넥슨은 전화상담은 하지않고 온라인상담만 한다하더라고요.
당장 대회가 내일이고 온라인상담은 뻔히 답장이 늦는거아는데 지금 당장 대답을 해주셔야된다고 말씀드렸더니 사내정책상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어쩔수없이 알겠다고 한뒤 온라인상담에 문의를 남겨놨고,  예상답변시간은 1시간이었으나
아무 예고도없이 대회 문자 어제 오후 4시 45분에  달랑하나 날라오고,  온라인답변은 5시 50분에 왔습니다. 저는 그때 일하고있었구요.
저는 탈락한줄알고 다른 일정도 다 잡아놓은 상태였고, 넥슨고객센터에 전화할당시에 안내만해주셨어도 대회에 참여가 가능했습니다.
그게아니라면 애초에 선정을 기준대로 제대로만 해주셨어도 참여가 가능했을테죠.. 거기다가 이러한 **을 말씀해드려도 팀원변경이 불가해서 나머지 2분은 저때문에 참여를 못하게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본의아니게 피해를 드린 팀원 두분에게 다시한번 죄송하며, 이러한일은 다른유저분들도 아셔야될거같아서 글을 적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