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왜글지우고그러냐 rank01012 피파섭종2초전6.15(월)조회 158비추천 0
내가 징징 대는거냐 대한민국 만나면 지는거 당연한건데 그거 불평했다고 

글지우고 막그러냐 

대한민국만 만나면 이기고 있다고 막 역전당하고 왜 한국만 만나면 그러냐고 

나만 그런거냐 어 어어어어어어엉어어어 열받게 하지말고 글지우지마라~~`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