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게시판
패드 하다가 키보드 해봤는데[1]
2418 Fcoooo6.15(월)조회 250추천 1비추천 0

2418 Fcoooo6.15(월)조회 250추천 1비추천 0
본인 키보드 -> 패드 -> 키보드 넘어갔는데
패드는 챔스 키보드 최대 챌2다ㅠ.ㅠ
가장 확실한 차이는 현재 드리블 메타에서 중요한 사선 드리블과 방향전환 이게 지금 엄청난 차이 인듯;; 못 따라가 키보드로
수비 깊이 2~3 정도 해야 그나마 수비가 커버가 되는데 그러면 너무 재미가 없자나..
키보드는 걍 슛이나 패스할때 방향 정확성만 좋지 패드랑 크게 차이는 없는거 같다.
분리매칭 얘기가 나오는데 이거 진짜 확실히 해야할거같다.
키보드 순위 패드 순위 한번 나눠서 하는것도 괜찮지 않음??
키보드 너무 어려워 ㅠ.ㅠ 한번 분리매칭 했으면 좋겠다 제발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