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2경3천이 ... 안쪽팔리나???[4]rank0774 kms대전6.15(월)조회 288비추천 2
나는 구단가치도 낮고 ... 실력도 없어서 프로에서 논다고 치자 2경3천이 ... 프로에서 노는것도 안쪽팔리나???

그리고 ... 압박 쎄게 들어와서 ... 패스 하고 타이탄 노렸더니 ... 실패하고 역습당해서 한골 넣더니 팔돌리나??? 

2경이 프로에서 노는것도 존심 상할텐데 ... 존심이 1도 없네 ... 계속 팔돌리고 ... 

쪽팔린줄 알아 나같은 저 구단가치가 노는곳이야 ... 2경 3경 짜리가 노는곳이 아니라고 ... 2경3경이면 그냥 방향키로만 드리블 쳐도 프로에서는 통할텐데 .. 

뭐하는지원 ~~ 재밌게 하것구만 그게 팔돌릴 일이냐?? ㅉㅉ 왜 그러고 살아 ~~~ 

나같으면 안산다 ... 그냥 지금 접시물에 코박지 
0 2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