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치달 왜 만듬?[1]rank069 이용헌꽟추6.13(토)조회 4,219비추천 0
저니맨 조지베스트로 퍼터랑 치달하는데 치달하면 오히려 이빠이 느려져서 뺏김 ㅋㅋ 이럴거면 치달 왜 만듬? 사이드에서 치달 한번 조지려하면 개 느려져서 상대 풀백한테 뺏기는데 가속력 161 속력 151 나오는데 치달하면 140 언저리한테 걍 뺏김 ㅋㅋ 이거 안고치냐?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