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공경 티어 없애버리면 안되나?무슨 의미가 있냐..rank01481 yds0726.12(금)조회 3,976비추천 0
저티어 입장에선 무슨 의미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죄다 부케 부부케인데 찐 저티어인 나같은 애들은 기분만 더럽지 공경 티어따위 
 
없는게 차라리 낫다  어짜피 잘하는 사람하테 지는건데

그게 챌이던 슈챔이던 무슨 의미일까..

양학 당하고 놀림 받는거 보단 좋을듯..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