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힘들게 빌드업 할 필요가 없네[17]rank079 EMUJUJU6.12(금)조회 5,072비추천 3
뭔 그냥 zd한방 이면 동점 되고 역전 되니 (상대 수비AI는 그렇게 촘촘하게 메꿔 주면서 내 수비는 끌어와도 도망 가냐 ㅡ ㅡ)

전개 개념 없어도 겜을 이길 수 있게 만들어 놨네(신규 유저도 돈쓰면 이길 수 있다 슛 버튼만 누를 줄 알면 수비가 알아서 피해줌)

무지성 크로스 올리면 알아서 골 넣주고

이게 뭔 실력겜 이냐 (힘들게 빌드업 한 플레이는 알아서 막아주고 역습 무지성 크로스 / zd는 들어가고??)

골문앞 1대1 찬스 상대 키퍼가 막고 튕겨서 상대 선수 발에 갖다주고 역습 ㅋㅋㅋㅋ 대놓고 조작하는거지

플랜 대로 되어 가는게 보여서 더 빡치네

노마크 1대1은 왠만하면 들어가게 해라

코 앞에서 야신 코스를 점프해서 막네

자석 붙어 있냐 자동 반사네 ㅡ ㅡ (이게 젤 짜증 났었는데 다시 돌아 왔네)
6 3
댓글 17
0/200